함께하는 기업

컴패션과 함께하는 다양한 파트너 기업들을 만나보세요

카페게이트-한국컴패션 마시면 기부되는 컴패션라떼출시

작성일 2017-05-22

 프랜차이즈 카페 ‘카페게이트’가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과 함께 기획한 착한 음료 ‘컴패션라떼’를 출시했다.

 음료를 사 마시면 ‘한국컴패션’에 자동으로 후원이 되는 해당 신제품은 이러한 취지를 널리 알리고자 ‘한국컴패션’의 이름을 그대로 담아 ‘컴패션라떼’라는 이름이 붙여졌다.또한 ‘카페게이트’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메뉴를 ‘컴패션라떼’로 출시 및 선정해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후원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첫 번째 ‘컴패션라떼’로 선정된 메뉴는 ‘크림 아메리카노’이며, 5월 22일부터 ‘카페게이트’ 전 매장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크림 아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 위에 부드럽고 풍성한 크림이 올라가 있어 크림의 달콤한 맛과 아메리카노의 쌉싸름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고, 크림이 커피와 섞이면 달달한 라떼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또 다른 재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첫 ‘컴패션라떼’인 ‘크림아메리카노’의 가격은 3,500원이며, 고객이 매장에서 해당 메뉴를 구매할 경우 판매가격 중 500원은 ‘컴패션’ 사업을 후원하는 용도로 자동 기부된다.‘카페게이트’ 담당자는 “컴패션라떼를 기획하게 된 데에는 두가지 의미가 있는데, 먼저 카페게이트의 고객들이 단순히 커피만 구매하는 소비를 넘어 건강한 소비 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것과 카페게이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더 한국컴패션이 알려지고 많은 어린이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게끔 하는 것”이라고 전했다.한편, 프랜차이즈 카페 ‘카페게이트’는 지난 겨울 ‘한국컴패션’과 테이크아웃 컵 디자인을 함께 기획한 바 있고, 현재 8개의 매장이 8명의 컴패션 어린이를 후원하고 있는 ‘1게이트-1차일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된 정보는 ‘카페게이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컴패션’은 전세계 25개국의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를 1대 1로 결연해 자립이 가능할 때까지 전인적(지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 어린이양육기구다. 지난 1952년 한국전쟁 고아를 돕기 위해 시작되어 현재 전세계 170만 명 이상의 어린이를 후원 중이다. ‘한국컴패션’은 가난했던 시절 한국이 전세계로부터 받았던 사랑을 되갚고자 2003년 설립됐으며, 약 12만 명의 전세계 어린이들이 한국 후원자들을 통해 양육 받고 있다. 후원자는 어린이들과 1대1 결연을 통해 어린이의 성장을 지원한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프랜차이즈 카페 ‘카페게이트’가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과 함께 기획한 착한 음료 ‘컴패션라떼’를 출시했다.

 음료를 사 마시면 ‘한국컴패션’에 자동으로 후원이 되는 해당 신제품은 이러한 취지를 널리 알리고자 ‘한국컴패션’의 이름을 그대로 담아 ‘컴패션라떼’라는 이름이 붙여졌다.또한 ‘카페게이트’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메뉴를 ‘컴패션라떼’로 출시 및 선정해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후원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첫 번째 ‘컴패션라떼’로 선정된 메뉴는 ‘크림 아메리카노’이며, 5월 22일부터 ‘카페게이트’ 전 매장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크림 아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 위에 부드럽고 풍성한 크림이 올라가 있어 크림의 달콤한 맛과 아메리카노의 쌉싸름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고, 크림이 커피와 섞이면 달달한 라떼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또 다른 재미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첫 ‘컴패션라떼’인 ‘크림아메리카노’의 가격은 3,500원이며, 고객이 매장에서 해당 메뉴를 구매할 경우 판매가격 중 500원은 ‘컴패션’ 사업을 후원하는 용도로 자동 기부된다.‘카페게이트’ 담당자는 “컴패션라떼를 기획하게 된 데에는 두가지 의미가 있는데, 먼저 카페게이트의 고객들이 단순히 커피만 구매하는 소비를 넘어 건강한 소비 의식을 함양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것과 카페게이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더 한국컴패션이 알려지고 많은 어린이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게끔 하는 것”이라고 전했다.한편, 프랜차이즈 카페 ‘카페게이트’는 지난 겨울 ‘한국컴패션’과 테이크아웃 컵 디자인을 함께 기획한 바 있고, 현재 8개의 매장이 8명의 컴패션 어린이를 후원하고 있는 ‘1게이트-1차일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된 정보는 ‘카페게이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컴패션’은 전세계 25개국의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를 1대 1로 결연해 자립이 가능할 때까지 전인적(지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 어린이양육기구다. 지난 1952년 한국전쟁 고아를 돕기 위해 시작되어 현재 전세계 170만 명 이상의 어린이를 후원 중이다. ‘한국컴패션’은 가난했던 시절 한국이 전세계로부터 받았던 사랑을 되갚고자 2003년 설립됐으며, 약 12만 명의 전세계 어린이들이 한국 후원자들을 통해 양육 받고 있다. 후원자는 어린이들과 1대1 결연을 통해 어린이의 성장을 지원한다.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로딩중

한국컴패션
기업사회공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