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패션
기업사회공헌
컴패션과 함께하는 다양한 파트너 기업들을 만나보세요
애터미, 한국컴패션에 1,000만 달러(약 120억원) 기부.세상 모든 어린이는 사랑받기에 마땅한 소중한 존재
영혼을 소중히 여기는 글로벌 유통 기업 애터미(회장 박한길)가 질병과 기아에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써달라며 10월 15일 한국컴패션에 1,000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애터미와 한국컴패션은 이번 기부금을 ‘아이티 지진피해를 돕는 긴급양육 보완 사업’, ‘코로나19 긴급양육 보완 사업’, ‘아시아 지역 청소년 양육 개발 프로그램’, ‘후원자를 기다리는 어린이 돕기’, ‘그로잉252 사역 후원금’ 등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아이티 지진피해를 돕는 긴급양육 보완 사업’은 지난 8월 발생한 아이티의 지진으로 피해를 받은 어린이와 가정을 위한 임시 거처를 제공하는 사업인데요, 이 사업을 통해 12,000여 명의 후원어린이 가정과 34개 컴패션어린이센터가 지원받게 됩니다.
‘코로나19?긴급양육 보완 사업’은 코로나19로?고통받고 있는 아시아 국가 어린이들과 그 가정을 돕는 사업이며. ‘아시아 지역 청소년 양육 개발 프로그램’은 필리핀을 비롯한 아시아 국가의 청소년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후원자를 기다리는 어린이 돕기’는 아직 후원자를 만나지 못한 어린이들의 전인적 양육 지원 프로그램이며 ‘그로잉252 사역 후원금’은 컴패션 전인적 양육 프로그램을 다음 세대에 제공하기 위한 교육 콘텐츠 제작 지원에 사용됩니다.
박한길 애터미 회장은 “세상 모든 어린이는 사랑받기에 마땅한 소중한 존재”라며 “이번 기부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전 세계 모든 애터미인들의 열정과 노력의 산물”이라고 말하며 이번 동행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이 없길 소망했습니다.
애터미(주)는 2021년 9월 30일 현재,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23개국에서 영업하고 있는 글로벌 직접판매 유통 기업입니다. 주력제품은 ‘애터미 헤모힘’ 등 건 강기능식품과 ‘애터미 앱솔루트 셀액티브 스킨케어’ 등 화장품이며 이 외 생활용품, HMR, 가전, 패션 등 5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2020년 글로벌 매출액은 1조9000억 이며. 2019년부터 올해까지 3개년 간 생소맘 기금 등 영업이익의 10%에 상당하는 400억 원 이상을 사회에 환원했습니다. 2019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인증 받았으며, 2021년에는 GPTW(Great Place To Work)가 선정한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5위로 선정 됐습니다. 2021년 수출의 날 기념식에서 3억불 수출의 탑 수상이 확정지었으며, 2010년 이후 올해까지 누적 수출액은 1조원을 넘었습니다.
이번 애터미와 컴패션의 특별한 동행, '기적의 시작' 현장 스케치와 박한길 애터미 회장&한국컴패션 서정인 대표의 인터뷰는 아래 이코노미스트 기사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애터미, 한국컴패션에 1,000만 달러(약 120억원) 기부.세상 모든 어린이는 사랑받기에 마땅한 소중한 존재
영혼을 소중히 여기는 글로벌 유통 기업 애터미(회장 박한길)가 질병과 기아에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써달라며 10월 15일 한국컴패션에 1,000만 달러를 기부했습니다.
애터미와 한국컴패션은 이번 기부금을 ‘아이티 지진피해를 돕는 긴급양육 보완 사업’, ‘코로나19 긴급양육 보완 사업’, ‘아시아 지역 청소년 양육 개발 프로그램’, ‘후원자를 기다리는 어린이 돕기’,‘그로잉252 사역 후원금’ 등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아이티 지진피해를 돕는 긴급양육 보완 사업’은 지난 8월 발생한 아이티의 지진으로 피해를 받은 어린이와 가정을 위한 임시 거처를 제공하는 사업인데요, 이 사업을 통해 12,000여 명의 후원어린이 가정과 34개 컴패션어린이센터가 지원받게 됩니다.
‘코로나19 긴급양육 보완 사업’은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아시아 국가 어린이들과 그 가정을 돕는 사업이며. ‘아시아 지역 청소년 양육 개발 프로그램’은 필리핀을 비롯한 아시아 국가의 청소년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후원자를 기다리는 어린이 돕기’는 아직 후원자를 만나지 못한 어린이들의 전인적 양육 지원 프로그램이며 ‘그로잉252 사역 후원금’은 컴패션 전인적 양육 프로그램을 다음 세대에 제공하기 위한 교육 콘텐츠 제작 지원에 사용됩니다.
박한길 애터미 회장은 “세상 모든 어린이는 사랑받기에 마땅한 소중한 존재”라며 “이번 기부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전 세계 모든 애터미인들의 열정과 노력의 산물”이라고 말하며 이번 동행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가난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이 없길 소망했습니다.
애터미(주)는 2021년 9월 30일 현재,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 23개국에서 영업하고 있는 글로벌 직접판매 유통 기업입니다. 주력제품은 ‘애터미 헤모힘’ 등 건 강기능식품과 ‘애터미 앱솔루트 셀액티브 스킨케어’ 등 화장품이며 이 외 생활용품, HMR, 가전, 패션 등 5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2020년 글로벌 매출액은 1조9000억 이며. 2019년부터 올해까지 3개년 간 생소맘 기금 등 영업이익의 10%에 상당하는 400억 원 이상을 사회에 환원했습니다. 2019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인증 받았으며, 2021년에는 GPTW(Great Place To Work)가 선정한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5위로 선정 됐습니다. 2021년 수출의 날 기념식에서 3억불 수출의 탑 수상이 확정지었으며, 2010년 이후 올해까지 누적 수출액은 1조원을 넘었습니다.
이번 애터미와 컴패션의 특별한 동행, '기적의 시작' 현장 스케치와 박한길 애터미 회장&한국컴패션 서정인 대표의 인터뷰는 아래 이코노미스트 기사 링크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애터미X컴패션의 특별한 동행, '기적의 시작' | 애터미석세스아카데미 현장 스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