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패션과 교회가 함께합니다
한국컴패션은 지난 70여 년간 축적한 전인적 어린이 양육의 전문성과 경험을
한국의 많은 교회들과 나누고자 지난 6월 11일
'2024 한국컴패션 목회자 모임, 복음에 이끌린 다음세대'라는 주제로 목회자 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약 253명의 교역부서 담당 목회자와 80명의 담임목회자가 참석한 가운데
한국컴패션이 교회의 다음세대를 위해 준비한 어린이 제자양육 프로그램
'Growing 252'의 비전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하였습니다.
첫 번째 강연으로는 '사랑과 존중으로 자라는 어린이'에 대해 박재연 소장님께서,
두 번째 강연으로는 '복음에 이끌린 어린이와 함께하는 교회'라는 주제로 조정민 목사님께서 함께 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한국컴패션 서정님 목사님께서 컴패션 다음세대의 비전으로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2부 순서로는 Growing 252 설명회가 진행되었으며,
프로그램 소개와 현재 Growing 252를 진행 중인 공주꿈의교회, 봉선중앙교회의 실제 사례도 들어보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컴패션 현지에서 한 어린이를 통해 가정과 사회가 변화하는 것처럼
한국교회의 Growing 252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와 가정, 한국교회가 변하는 기적을 기대해 봅니다.
한국컴패션은 지난 70여 년간 축적한 전인적 어린이 양육의 전문성과 경험을 한국의 많은 교회들과 나누고자 지난 6월 11일 '2024 한국컴패션 목회자 모임, 복음에 이끌린 다음세대'라는 주제로 목회자 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
?
약 253명의 교역부서 담당 목회자와 80명의 담임목회자가 참석한 가운데 한국컴패션이 교회의 다음세대를 위해 준비한 어린이 제자양육 프로그램 'Growing 252'의 비전을 나누는 시간도 마련하였습니다.?
?
?
첫 번째 강연으로는 '사랑과 존중으로 자라는 어린이'에 대해 박재연 소장님께서, 두 번째 강연으로는 '복음에 이끌린 어린이와 함께하는 교회'라는 주제로 조정민 목사님께서 함께 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한국컴패션 서정님 목사님께서 컴패션 다음세대의 비전으로 말씀을 나누었습니다.
?
?
2부 순서로는 Growing 252 설명회가 진행되었으며, 프로그램 소개와 현?Growing 252를 진행 중인 공주꿈의교회, 봉선중앙교회의 실제 사례도 들어보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
컴패션 현지에서 한 어린이를 통해 가정과 사회가 변화하는 것처럼 한국교회의 Growing 252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와 가정, 한국교회가 변하는 기적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