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한 후원
로그인을 하시면, 나중에도
후원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찜한 후원에 담았습니다.
찜한 후원을 먼저 진행해주세요.
(1:1 어린이양육 : 최대 5명, 1:3 같이양육 : 최대 1회, 양육보완후원 : 최대 5회)
후원자와 어린이가 함께 자라는
어린이 후원
양육에 가치를 더하는
당신을 위한 맞춤 후원
어린이를 위해, 컴패션과 함께하는
참여 활동
어린이, 후원자
우리들의 컴패션 이야기
컴패션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
언론에 보도된 한국컴패션 관련 소식입니다
한국 사회에서 대부분의 아빠들은 육아와 너무 먼 거리에 있다. 야근에 주말 특근에 쉼 없이 반복되는 일에 허덕이다 보면 잠든 아이의 얼굴을 짧은 순간 보는 게 전부다. 광고대행사에 다니던 심재원 씨도 마찬가지였다.
인생에 있어서 실패와 좌절은 큰 절망감을 안기지만 주저 않지 않고 극복하면 도약의 계기가 되기도 한다. 실패와 좌절을 인생의 전환점으로 삼은 이가 있다. 안무가 장혜림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그가 실패를 두려워하는 이들을 위해 실패와 좌절을 이기는 방법을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에서 공개했다.
아들을 잃은 한 아버지의 다짐이 담긴 세바시 강연이 단 하루 만에 1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의 눈물을 자아내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에서 가족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비글부부'의 하준파파 황태환 씨의 이야기다.
갑작스럽게 어린 자녀를 떠나보내야 하는 부모의 심정은 어떨까? 28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둔 유튜브 채널 ‘비글부부’를 운영하며 비글미 넘치는 가족의 일상을 공유해왔던 하준파파(본명 황태환)가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를 통해 둘째 아들 황이준 군을 떠나 보낸 심경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가수 스윗소로우 멤버 김영우 씨와 제이레빗이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해 협업 음원을 발표했습니다.
국제어린이양육기구 한국컴패션이 기획해 지난 6월 발표된 곡 ‘너의 계절이 되어줄게’는 가난을 겪는 어린이들이 어려움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길 바라는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가수 션이 '버츄얼 컴패션 런'을 통해 모인 5500여만원을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에 전액 기부했다. 기부금은 가난 속에서 코로나19로 더 큰 어려움에 직면한 전 세계 어린들 가정에 생필품과 식료품 등을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검색어 예 : 도로명(반포대로 58), 건물명(독립기념관), 지번(삼성동 25)
찾으시는 교회/단체 명을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해당 교회/단체를 선택해주세요.